L노벨/(完)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1권 후기

악어농장 2023. 10. 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분기에 시작된 애니를 보고 재밌어서 구매한 작품
사실 완결나기 전부터 관심이 있던 작품이었는데
그땐 이미 원작도 제법 나온 상태라 매달 읽어야 하는 작품도 많아서
그냥 포기했는데 이번에 애니화 기념으로 리디 세트할일은 통해 전권 구매했네요
 
한 쪽 발을 잃은 계기로 고향 마을로 돌아온 전직 모험가 벨그리프
그렇게 숲속을 순찰하던 어느날 버려진 아기를 줍게 되고 키우게 되면서
벨그리프를 동경해 모험가가 되고자 했던 소녀가 어느새 S급 모험가가 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판타지 느낌의 가족애가 느껴지는 포근한 이야기가 메인이지만
중간 중간에 마왕에 대한 복선들이 포함되어 있어 
슬로우 라이프 식의 전개로 끝날 것 같진 않네요
 
집을 떠나 모험가가 되면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아버지와의 재회도
마수들이 이상적으로 증가하면서 계속 엇갈리는 등
안젤린의 고군분투를 가벼운듯하면서도 마냥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밸런스있게 조절해줍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그 분위기라서 만족스러웠네요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