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익스트림 노벨/(完)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10권 후기

악어농장 2023. 12. 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리디 캘린더에 없길래 갑작스런 출시 알림에 놀란 작품
종이책으로는 이제 안나오고 전자책 온리로 느리지만 꾸준히 정발해오면서 이제 10권
표지만 보면 완결인가? 싶지만 완결아닙니다
 
9권에 이어서 호노카의 아버지 관련 에피소드
어릴적에 이혼해서 헤어진 아버지와의 재회
언젠가 가족들 전부 모여 지내고 싶다는 호노카의 꿈을 이루어주고자
카즈마가 호노카의 생일에 맞춰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분주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네요
 
그 과정에서 호노카 몰래 프러포즈를 계획하다가
그 사실을 알게된 호노카의 폭주라던가
호노카의 어머니인 레이카의 이야기. 아버지인 에구치의 이야기
여기에 여름 축제의 숨 돌리기까지 짧은 내용들 안에 제법 많은 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족들 4명이 전부 모인 생일 파티
거기에 의붓자매가 생겼고, 미래의 가족까지
모든게 잘 풀릴것 같았지만 마지막에 미연시에서 진부하다고 느낄 이벤트가 발생하면서
모든 세이브 파일이 날아가 버리네요
드디어 다음권으로 완결입니다
 
외전까지는 정발해줄지는 의문이지만 현재로선 본편 완결까지만 나와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듯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