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익스트림 노벨/(完)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9권 후기

악어농장 2023. 8. 2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약 2년만에 오랜만에 정발한 9권
종이책은 완전히 포기하고 5권부터 전자책 온리로 전향하면서
8권까지는 굉장히 빠르게 나왔었는데 9권은 잊을만할때 돌아왔네요
 
사실상 본편은 끝나고 애프터 스토리에 가까운 신장이지만
새로운 에피소드에선 주인공에게 에로게임을 가르쳐준 첫사랑의 등장과 함께
호노카의 아버지에 대한 것을 다루기 시작하기에 슬슬 완결이 임박한게 느껴집니다
 


우선 9권은 새로운 히로인인 미라이의 등장으로
1년 유학을 다녀온 호노카와 수학여행을 테마로 수라장을 다루고 있는데
이 작품 특징이 2000년대 초반의 느낌이 강하다보니 
그 시절 특유의 서비스 장면이 상당히 많이 등장하네요


그렇게 후반까지는 그런식의 러브코미디의 전개로 진행하다가
마지막에선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로 전향되며 무게감을 주며 마무리되는데
다음권에서 아마 아버지 건을 마무리 지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11권으로 완결이니 남은 두 권으로 아버지, 졸업까지 빠르게 달려나갈 듯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