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엔진/나의 여친 선생님

[나의 여친 선생님]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21.
728x90

나의 여친 선생님 1
국내도서
저자 : 카가미 유우
출판 : 노블엔진(NOVEL ENGINE) 2019.08.01
상세보기
작가 일러스트 출판사
카가미 유우 오료 노블엔진

 

요즘 선생과 제자간의 러브코미디가 자주 보이네요

그만큼 수요가 있다는거겠죠

 

히로인은 24살의 2년차 영어 선생님

주인공은 선생님에 대해 과거 트라우마가 있는 평범한 고2 남학생

 

이 작품의 초반부는 상당히 정신사나울 정도로 

전개나 등장인물들의 등장이 갑작스럽습니다

덕분에 이 작품에 대한 첫인상은 기대치보다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서브 히로인들의 등장 역시 개연성이 부족

 

이유도 없이 전부 주인공이 좋다고 등장하니

상당히 몰입하기 힘들었습니다

 

후반부에선 그나마 전개가 정리되면서 나아졌지만 

초반부의 전개는 아직까지도 상당히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여주가 남주를 좋아하게된 이유는 후반부에 알려졌지만 

서브 히로인들은 아직까지 그 이유는 알 수 없기 때문에 

후속권에서 하나하나 풀어갈지 이대로 묻힐지 둘중 하나겠네요

 

일단 메인 히로인의 캐릭터가 요망한 캐릭터로서 매력적이지만

그 외는 많이 아쉬운 작품입니다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