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노벨/돼지의 간은 가열해라

[돼지의 간은 가열해라] 3권 후기

악어농장 2022. 10. 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1권부터 시작된 하나의 이야기가 드디어 끝을 맺는 3권

예스마들에게 잔혹한 세계를 바꾸기위한 여행

강한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는 왕조와 그런 왕조에 반기를 드는 해방군

그 사이에 끼어든 암약하는 술사의 등장으로 3권은 

불사의 생명력을 가진 암약하는 술사를 제거하기 위한 세 가지의 지보를 찾는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1권에서는 왕도로 향하는 여행

2권에서는 제스와의 재회

3권에서는 잘못된 세계의 변혁을 다루면서

한 권, 한 권 읽을때는 모르고 넘어갔던 장면이 사실을 하나의 복선이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후반에 갈수록 몰입도가 확 올라가네요

 

뭔가 잔잔하게 시작하는 작품이지만 

실상 상당히 잔혹한 세계관을 담고 있는데

이번 3권에서는 특히나 반전의 반전을 보여주고 있어서 은근 독자와 밀당을 하는 듯

 

 

모든걸 잃은 남자에게 남은 

단 하나의 보물을 지키기위한 몸부림이 인상깊었던 3권

1권에서도 느꼈지만 사실 이걸로 완결해도 되지 않을까싶은 구성인데

마지막 끝맺음이 그걸 허용하지 않고 또다시 궁금증을 유발하며 끝나네요

 

일단 애니화도 결정된 작품이니

혹여나 1쿨이면 3권까지 다루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