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사실 나는] 22권(完) 후기

악어농장 2023. 3. 1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드디어 국내정발도 완결까지 온 '사실 나는'

전자책 한정 정발이지만 덕분에 2년 반 정도의 

생각보다 빠른 템포로 완결까지 무사히 나왔네요

 

사실상 전개면에선 21권에서 피크를 찍고 22권은 막타만 치고

나머지 대부분 에필로그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보기 좋았는데, 러브코미디 만화로서는 정석에 가까운 결말인 듯합니다

 

 

복선이나 다른 캐릭터들의 끝맺음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물론 아쉬운 점도 있긴한데 장점이 더 많아서 묻힌달까

거기다 러브코미디를 제외하더라도 개그 만화로서도 

존재감이 엄청나서 만족감이 크지 않았나 싶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