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코믹 [나의 행복한 결혼] 1 ~ 4권 후기

악어농장 2023. 7. 2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원작 소설로도 재밌게 봤던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애니로 방영중인 '나의 행복한 결혼' 
애니화 기념으로 코믹스의 세트 할인도 떴겠다
애니의 여운에도 잠긴터라 구매해버렸네요
 
근데 보통 원작이 가져간 레이블이 코믹스도 같이 가져가는데
이건 순서가 반대다 보니 코믹스랑 원작이랑 각각 다른 레이블이 가져갔습니다.
참고로 이 작품은 코믹스가 원작보다 더 일찍 국내 정발을 한 케이스 
 
내용은 일본풍의 신데렐라 이야기의 순애물
여기에 이능력을 첨가해서 다소 판타지스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원작 소설에서는 표지를 제외하면 삽화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코믹스는 원작을 읽을때 상상하던 장면과 겹쳐서 보게되니 좋네요
 
거기에 권말에 단편 소설까지 덤으로 수록되어있으니
원작에서 보지 못했던 부분까지 볼 수 있어서 확실히 라노벨 원작의 코믹스는 이런 점이 좋은 듯
 
코믹스 4권은 원작 2권의 중간까지 다루고 있는데
조금씩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는 우스바 가문이나
미요와 키요카의 엇갈림을 다루고 있어서 다소 삐그덕 거리는 중
 


원작은 본 시점에서 코믹스나 애니의 연출이 제각각 특색이 있다보니
비교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애니는 성우 연기덕에 더더욱 아련한 느낌이고
코믹스는 가끔 표현이 과격한 장면이 있어서 조금 놀랍기도
뭐가 더 좋다 별로다 이전에 각각 연출의 장단점이 있어
원작을 먼저 본 입장에선 전부 다른 느낌으로 볼 수 있다는게 장점
 
이 속도를 보면 코믹스 5권에서 원작 2권이 마무리 될 듯
슬슬 원작 소설도 4권 나올때가 되지 않았나?
일본 현지에선 원작 소설이 7권까지 나온걸로 아는데
 
애니화 버프기간이니 일해라 소미
그나마 다행이라면 만약에 원작까지 서울미디어코믹스(제이노블)가 가져갔다면
진짜 더 최악이었다는 점..
근데 소미도 만만찮은 곳이란게 함정

 

 

 

 

원작 후기

 

[나의 행복한 결혼] 3권 후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명가에서 태어났지만 어머니를 일찍 여

crocodailfarm.tistory.com

 

'리뷰 > 만화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괴롭히지 말아요, 나가토로 양] 15권 후기  (0) 2023.07.26
[섀도 하우스] 10권 후기  (0) 2023.07.26
[명탐정 코난] 103권 후기  (0) 2023.07.23
[원피스] 105권 후기  (0) 2023.07.22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