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9화 리뷰

악어농장 2021. 6. 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8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8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7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7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crocodailfarm.tistory.com

 

 

우라와호세이 고교, 여자 축구부

고등학교 종합 체육대회, 여자 축구 사이타마 현 예선

8년 연속 우승한 강호입니다

 

그리고 와라비즈의 현 예선 결승 토너먼트의 첫 상대

 

우라와호세이가 와라비즈에 대해 정찰로 정보를 캐냈지만

예선에서 전부 죽은 쓴 온다의 실력만 수수께끼로 남은 채

 

시작되는 결승 토너먼트 제 1시합

 

강호고와의 시합

결승 토너먼트 진출의 압박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면서 마무리되는데

애니가 1쿨인걸 감안하면 사실상 이 시합이 애니에서 다루는 마지막 시합이지 않을까 싶네요

 

 

10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10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9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9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