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 레이블/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2권 후기

악어농장 2022. 8. 2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온 2권

AK노벨은 전자책도 종이책과 동시 발매라서 마음에 드네요 

 

1권은 예상보다 훨씬 더 순애물에 가까웠던 분위기

2권은 그 분위기가 깔린 채 시작해서 오히려 이번 전개와의 낙차때문에 더더욱 초반에 발암이랄까

오해가 오해를 부르고 그렇게 서로 엇갈리는 모습은 다른 작품에 비해 정말 흔한 클리셰지만

루나의 과거와 그로인한 트라우마가 겹치면서 터진게 아닌가 싶네요

 

 

그보다도 마리아가 진짜 극단적이랄까 

행동력을 보고 이 모든게 마리아의 노림수인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라, 결국 오해와 타이밍이 나빴을 뿐

 

전반부는 고구마먹는 느낌이 강했지만 

결국 이 작품은 경험이 많은 여친과 경험이 없는 남친

서로 극과 극이었던 두 사람이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경험하는게 메인인지라

이러나 저러나 결과적으로 순애물로 이어지네요

오히려 갈등이 너무 쉽게 풀려서 맥이 빠지는 사람도 있을 듯합니다

 

 

평점

★★★☆

댓글

💲 추천 글